본문 바로가기
쉬어가기/오늘의 명언

직장생활이 힘들때 보면 좋을만한 미생 명언집모음

by ※★☆& 2020. 6. 18.
회사가 전쟁터라고? 밀어낼 때까지 그만두지 마라. 밖은 지옥이다.

 

뭔가 하고 싶다면 일단 너만 생각해. 모두를 만족시키는 선택은 없어.

 

나의 무엇. 내게 담은 단 하나의 무엇. 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무엇.

 

니가 무시당하는게 자연스러워 보이면 안돼. 그렇다고 맥없이 네, 네 하고 있냐? 속이없는거야. 의지가 없는거야?

 

자신만의 바둑이 있다. 바둑판 위에 의미 없는 돌이란 없어.

 

잊지말자. 나는 어머니의 자부심이다.

 

선택의 순간들을 모아두면 그게 삶이고 인생이 되는 거에요. 매 순간 어떤 선택을 하느냐 그게 바로 삶의 질을 결정 지어요.

 

잊을 수 있는 건 이미 상처가 아니다. 마주해야 한다. 그래야 살 수 있다.

 

최선은 학교 다닐 때나 대우받는거고, 직장은 결과만 대접받는데고.

 

성취동기가 강한 사람은 토네이도 같아서 주변을 힘들게 하거나 피해를 주지. 하지만, 그 중심은 고요하잖아. 중심을 차지해

 

흉하게 자라지 않게 하려면 연민의 괴물이 되지 않게 하려면 스스로 문을 열어야 한다.

댓글